서비스제도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지켜갑니다.
상품을 주문했거나 수선을 맡겼을 때 하루 종일 기다려도 아무런 연락도 없고, 상품을 구해준다고 약속했는데 감감무소식이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만약, 사전 연락 없이 약속(상품 수선, 배달, 상품 구해드리기)을 지키지 못 했다면 상품권 2만원으로 보상해드립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구입하신 식품 중 위생 및 품질에 이상(유통기한 경과, 함량 미달, 원산지 표기 오류, 부패, 이물질 함유)이 있는 상품을 신고해 주시면 즉시 정상 상품으로 교체해드리며, 2만원을 보상해드립니다.
책임감 있는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주신세계에서 구매하셨던 상품 중에서, 미입점 브랜드 행사 또는 퇴점 등의 이유로 현재 영업을 하지 않는 브랜드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도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선 상담 센터’에서 접수부터 완료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선물포장에 선물교환증을 동봉해 부담 없는 선물을 전달합니다
평소 선물을 구입하실 때에 선물 받으실 분이 색상과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 하실지, 사이즈는 맞을지에 대한 염려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셨던 때가 있으신가요? 선물을 받으신 고객이 부담 없이 교환하실 수 있도록 선물 포장에 선물 교환증을 동봉해 선물하시는 분의 정성과 배려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APP을 통해 친절 브랜드에 대한 고마움을 쉽고 편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매장 직원 덕분에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냈을 때, 간편하고 빠르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시죠? 신세계 APP을 다운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전자 영수증을 통해 쉽게 칭찬해주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전자 영수증 하단의 별을 칭찬하고 싶은 만큼 채워주세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단, 전자 영수증은 신세계 제휴카드 및 포인트 적립 시에 발급됩니다.
APP을 통해 SSG 개런티 카드를 반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보관해야 했던 개런티 카드가 A/S를 맡기고 싶어 찾으려 하면 막상 보이지 않아 당황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제 개런티 카드를 촬영해 보관할 수 있는 ‘SSG 개런티 카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APP을 통해 전자 영수증과 함께 개런티 카드를 반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브랜드별로 인증 범위 및 적용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