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주신세계
  • 기업정보
  • 비전
  • 기업정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전



    VISION 2027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

    고객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기업
    신세계가 이루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로, 신세계라는 브랜드가 고객 삶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 하는 것


    • 확고한 지역 1번점 구축

      신세계가 선도해 온 차별화된
      럭셔리 백화점을 복합 ·타운형 점포
      및 지역 밀착형 점포로 업그레이드

    • 사업 포맷 다각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신세계의
      가치를 제공 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유통 포맷을 전개

    • 컨텐츠 혁신

      의식주 충족을 뛰어넘어
      Total Lifestyle Store로 진화하기
      위한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가치 제공

    • 조직 문화 혁신

      도전, 소통,전문성을 지향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에게 최상의
      처우 제공 및 최고의 자부심 함양

    • 선진 수익구조 설계

      안정적 재무구조 확보와 함께
      지속 성장 위한
      투자 선순환 체계 구축




    핵심가치

    Customer

    ·  기업의 존재 이유이며 모든 생각의 출발점

    ·  3분류 고객

    찾아와 주시는 고객
    파트너인 협력회사
    내부고객인 임직원

    ·  고객 행복을 위해 「존중과 헌신」이 필요

    Fashion

    · 새롭고 세련된 사고와 태도

    · 「감성과 창의」를 통해 항상 새롭고 세련된 MD·서비스·문화·시스템 도입

    · 최고의 전문가

    Pride

    · 고객 Pride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져주는 기업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기업

    · 임직원 Pride

    「긍지와 열정」
    진정한 신세계의 주인





    인재상